어머니의 유산
시즌 3, 에피소드 5: 반군 보급품을 전달하러 라일로스로 가던 헤라와 고스트호 대원들은 헤라 집안의 가보를 되찾기 위해 압도적인 수의 제국군을 상대로 용감하게 맞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