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토르, 캡틴 아메리카, 헐크, 그리고 와스프는 악당 레드 스컬과의 맹렬한 전투를 벌인다. 아이언맨과 마코토는 사악한 히드라를 물리치기 위해 히드라의 기지를 간절히 찾아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