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레드 스컬이 토니의 갑옷을 훔친다. 어벤져스는 그와 모독이 뉴욕시를 파괴하기 전에 서로의 의견 차이를 내려놓고 힘을 합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