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Y 얼음
시즌 1, 에피소드 6: 유니로드는 샤이와 스피리츠를 북극으로 보내 연락이 끊긴 북극 기지 연구원들의 행방을 파악하라는 임무를 준다. 샤이와 스피리츠는 현장에서 중국 히어로 몐롱을 만나 협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