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돌보기 모험
시즌 1, 에피소드 6: 부커, 니아, 리바이는 레이븐과 첼시에게 엄마들이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낼 동안 스스로를 잘 챙길 수 있다는 믿음을 주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