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비밀 밸리 뷰의 슈퍼 악당들
시즌 1, 에피소드 6: 스탈링이 자신의 정체를 알고 있다고 생각한 제이크는 하틀리와 함께 세트장으로 향하고, 에바와 빅은 실리아의 비밀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