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갈리는 이야기 하디 보이즈
시즌 2, 에피소드 2: 조는 데니스의 여자친구 루시가 그가 사라진 날 밤에 관해 숨기는 것이 있다고 의심한다. 프랭크는 디 아이가 무엇인가를 보여주려 한다는 걸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