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 가타리즈 에리카, 코스플레이어 X 코스플레이어
시즌 1, 에피소드 3: 학생회의 동아리 폐쇄 위협에서 벗어나기 위해 애니메이션 동아리 회원들은 아키하바라로 나들이를 떠나 동아리를 존속시킬 방법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