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검사 우혁은 모든 비밀의 열쇠를 쥔 리키라는 남자를 만나기 위해 혈안이 되어있다. 유라의 초대로 거산 일가의 저녁 식사에 참석한 우혁은 그곳에서 태 회장에게 유언장을 수정해 달라는 제안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