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은 나, 최강이었다?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어느 날 갑자기 ‘나’는 여신이 준 치트 능력을 얻고 마력를 절대시하는 이세계로 전생한다. 하지만 왕자로 태어난 나는 소질이 없다며 부모에게 깔끔하게 버려진다. 게다가 숲속에서 마족에게 공격당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