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몸의 소방관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엄청난 보상을 약속받고 누드모델이 된 소방관 철수는 공무원 신분을 가리기 위해 친구 성진의 이름을 빌린다. 한편, 미대생 진아는 상체 화상흉터를 근거로 부모님 살해범을 수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