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위소는 교가의 배신에 복수를 다짐하고, 소교는 가족을 위해 위소와 혼인하기로 결심하고 반읍을 바친다. 위소는 소교를 죽이려 하지만, 그녀의 아름다움과 지혜에 마음이 흔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