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작풍류: 빛나는 그대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강남의 거부 모영의 일곱째 서녀 모작화는 원치 않는 혼인도 피할 겸 스스로 삶을 개척하기 위해 과거 시험을 보러 정경성으로 향한다. 모작화와 혼례를 앞두고 있던 현령 장문봉은 집사를 보내 뒤쫓고, 쫓기던 모작화는 정왕의 행렬을 이용해 위기를 벗어난다. 한편 남신국의 전신으로 추앙받는 황제의 동생 정왕은 5년 전 거마하 전투에서 창오군을 몰살한 배후를 찾고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