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지송합니다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대출 때문에 결혼식도 못하고 이혼녀가 되어버린 지송이. 갑작스레 뉴욕에서 돌아온 여동생 은규의 조카 제이를 영어유치원에 등원시키다 제이맘으로 소문이 나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