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절약 연애 매뉴얼: 완전성전연애수책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꼼꼼한 회계사인 커커는 부모님의 재정적 걱정을 덜어드리고 노년에 편안한 미래를 확보하고자 하는 열망에 힘입어 모든 지출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