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어둠 도감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매일 밤 자신 몰래 외출하는 아내의 은밀한 행선지를 밝혀내기로 한 남편이 아내의 뒤를 밟고, 충격적인 광경을 목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