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수많은 고민에 대한 결정을 내리며 쉽지만은 않은 인생의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청춘들을 위해 인생 사부가 나선다. 오늘의 사부 전인권과 청춘들의 특별한 동고동락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