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 스태포드의 퍼스트 맨 아웃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에드 스태포드는 극도로 훈련된 해군 전역자이자 밧줄 전문가인 알도 케인과 보르네오의 악어가 가득한 맹그로브 정글에서 승부를 겨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