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어두운 밤, 얼음 꾼으로 변장한 일지매가 삼엄한 경비를 뚫고 철문 안에 들어선다. 전각 지붕을 달려 내수사에 도착한 일지매가 보물창고 안으로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