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칼들의 전쟁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재능 있는 요리사들이 핫 팟 요리를 배우기 위해 베이징으로 간다. 요리사들은 이스라엘의 텔아비브와 가나의 아크라에서 나는 재료로 핫 팟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