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국정원 최고의 요원이었던 한지혁, 그가 기억을 잃은 채 살아 돌아왔다. 지혁은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트린 배신자를 찾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