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이 들리니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철없는 청소년 마루는 남들과는 다른 부모님이 불편하게만 느껴진다. 우리는 동주에게 자신의 보물인 요술 주머니를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