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바둑왕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할아버지댁 창고에서 낡은 바둑판을 발견한 히카루. 그 순간 히카루에게만 들리는 수상한 목소리의 정체는? 오래 된 바둑판에 봉인이 되어있던 헤이안 시대의 천재 바둑기사 사이의 혼이 히카루의 마음 속에서 되살아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