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잠에서 깨어난 츠키미는 처음 보는 남자가 자신의 옆에서 잠들었음을 발견하게 되고 소스라치게 놀란다. 이에 10시간 전 자신이 좋아하는 해파리를 보러 갔을 때에 겪었던 일을 떠올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