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원러우는 친구 한칭과 함께 런칭한 폴리모다를 홍보하기 위해 미팅 앱 회사인 쉰미에 찾아가 해당 회사의 매니저를 만난다. 하지만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라는 이유로 거절당한 후, 우연히 쉰미 앱 대표인 산량을 만나 계약을 성사시킨다. 산량과 원러우는 오랜 만남 끝에 연인이 된다. 하지만 원러우는 산량에게 자신의 상황을 숨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