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01: 인공지능 분야의 천재 개발자 최고봉(양동근) 손에서 사이보그 보그맘(박한별)이 탄생했다. 최고봉의 아내이자 최율(조연호)의 엄마로 철저히 프로그래밍 되었는데... 한편, 청담동 최고급 유치원 버킹검에서는 추가 입학자와 엄마들의 사조직인 엘레강스 멤버 심사가 진행된다. 최율과 보그맘은 버킹검에 입성할 수 있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