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거목아와 용약은 혼인 적령기가 지난 처녀 총각이다. 용약은 너무 계산적이고 거목아는 과한 환상을 품고 있어서 매파의 오랜 노력에도 혼담은 매번 불발로 끝난다. 아버지를 대신해 금룡객잔에 술을 배달하러 간 거목아는 용약과 마주치고 술값 문제로 논쟁을 벌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