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청신은 졸업하자마자 정첸과 결혼하고 싶어하지만 너무 이르다고 생각한 정첸은 슬그머니 청혼을 미룬다. 사고로 취두부를 뒤집어쓴 정첸은 호텔에서 샤워하고 청신과 함께 방에 있다가 청신 아버지에게 들키고 만다. 쿵하오는 학교에서 어느 동창의 고백을 도와주려다가 그 대상이 자기 여자 친구임을 알고 싸우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