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기억을 잃은 소년 유우키는 낯선 세계에서 눈을 뜬다. 그를 보필하기 위해 나타난 작은 가이드 콧코로와 함께 둘은 아름다운 대지 '아스트라이아 대륙'을 여행한다. 왕도 '랜드솔'에 도착한 그들은 숙박비를 벌기 위해 길드 관리협회에 일을 구하러 갔다가 버섯 채집 퀘스트를 수행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