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미소녀 수육 아저씨와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단짝 친구인 타치바나 히나타와 진구지 츠카사는 어느 날 나타난 여신에 의해 이세계로 가게된다. 그러나 금발의 미소녀로 변한 타치바나는 용사로서 마왕을 쓰러트리러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