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 오브 더 자칼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엘리트 암살자 자칼의 극악무도한 살인 행각을 눈여겨본 한 영국 정보 요원이 그를 집중적으로 추적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