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 불길한 연쇄사건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수사관 마야 로제티는 도심에서 벌어진 교사 살해 및 학생 납치 사건을 담당하게 된다. 그녀는 연인 클레망의 도움을 받아 학교의 내부 사정과 숨겨진 과거를 파헤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