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한태상(송승헌)은 서경욱(강신일)의 집에 체납된 돈을 받으러 갔다 그의 딸 서미도(신세경)와 마주친다. 깡패들에게 죽기 살기로 달려드는 미도의 모습에 어릴 적 자신을 떠올리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