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손에 닿는 사람의 미래를 보는 능력을 가진 슬비는 세상에 대한 호기심으로 비밀의 방을 탈출한다. 우연히 수광을 만나 꿈같이 행복한 하루를 보내게 되고, 그때부터 수광의 인생은 나락으로 떨어지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