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그너 수사팀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세자르는 유명 축구선수의 사망 사건에 관해 수사하게 된다. 그는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버몬트 박사의 도움을 받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