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하하를 찍어낸 것 같은 하하의 주니어들과 별이 함께 버스 여행을 떠난다. 그동안 고생했던 가족들이 이제는 씩씩해진 송이와 함께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며 행복한 추억을 쌓으러 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