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최강의 대마왕, 마을 사람 A로 전생하다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사상 최강의 대마왕 바르바토스는 고독한 삶이 싫어 평범한 마을 사람 A, 아드로 전생하지만 전생한 후에도 친구를 사귀긴 쉽지 않다. 그러던 어느 날, 숲속에서 위기에 처한 한 소녀를 구해 주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