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놀이동산에서 ‘롤러킹’을 타보는 것이 소원인 차탄! 하지만 키가 작아서 타지 못하고, 차탄은 풀이 죽은 채 집에 돌아온다. 그런데 집에는 남극에 계신 할아버지가 보낸 장난감 큐브가 도착해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