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백지는 경호원을 돌려보낸 채 혼자 돌아다니는 치앙을 걱정한다. 계속해서 들려오는 이명에 괴로워하던 시우는 자신의 방에 서 있는 치앙을 보고 황당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