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28법칙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변호사 친스는 청앤후이 로펌에서 미혼 여성은 성공할 수 없다는 얘기에 결혼했다고 거짓말하고 입사한다. 잘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집에 틀어박혀 있던 양화는 어머니의 등쌀에 못 이겨 또 맞선을 보러 나간다. 청앤후이의 대표 탕이후이와 진청의 결혼 20주년 기념 파티에 참석한 친스는 가상 남편 양화와 마주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