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40 ~꿈 사랑 두 여자~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18살이 된 나카가와 아리스는 아버지의 곁을 떠나 독립하기로 하지만, 이윽고 자신이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