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엔도에서 승전 파티가 끝나고 C-3PO와 R2-D2는 루크와 반란군들에게 제다이와 시스 사이의 큰 싸움 사이에서 자신들이 겪은 모험 이야기를 들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