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각 종파의 수행자들은 예로부터 전해져 내려온 예언에 따라 명왕의 자식을 찾기 위해 길을 나선다. 한편, 금장왕정에 시집을 간 당국 공주 이어는 국경 부근인 위성으로 도망가고, 그곳에서 자신과 도성까지 함께 갈 녕결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