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약혼자인 왕태자 제랄드에게 배신당해 후회 속에서 16년의 생애를 마감할 뻔했던 질.하지만, 눈을 떠보니 그곳은 청혼을 받았던 6년 전 밤이었다. 파멸 루트를 회피하기 위해 우연히 눈에 띈 남자를 이용하기로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