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슈에이 고등학교 1학년 고다 타케오는 키 2m 체중 120kg에 서툴지만 정의로운 열혈남. 어느 날 아침 전차 안에서 치한에게 추행당하던 여고생 야마토 린코를 도와준다. 다음 날 감사 인사를 하러 찾아온 야마토에게 한눈에 반한 타케오. 하지만 야마토는 잘생긴 친구 스나카와 마코토를 좋아하는 듯 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