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9, 에피소드 6: 전 우주에서 계속해서 충돌하고 있는 은하계, 은하수는 곧 역대급 상대인 안드로메다은하를 만나 치열한 전투를 벌이고 또 다른 은하를 만들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