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위나라에 파견한 밀정 백제의 잘못된 정보로 인해 1차 북벌전쟁에서 참패한 촉한의 제갈량은 사문조에 조사를 명하고, 이를 위해 풍응은 백제의 의형제 순후를 위나라로 파견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