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천재 화가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카테리나 다 크레모나를 독살한 혐의로 체포된다. 레오나르도는 수사관인 스테파노 지라르디에게 결백을 주장하며 과거 안드레아 델 베로키오의 제자로 일하며 카테리나를 만났던 일을 회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