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0: 이번엔 1518년의 조선 시대로 돌아간 멤버들. 이곳에서 차례상 음식 모으기부터 추억의 달고나 만들기, 스릴 넘치는 뽑기 판 등등 다양한 게임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