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1: 한 성범죄자가 사체가 훼손 당한 채 사망한 것이 발견되자 정보국은 이러한 불법 행위를 저지르고 은폐할 수 있는 사설 경찰을 조사한다. 할스테드는 지미의 DNA 검사를 한다.